본문 바로가기

사주상식

운이 좋아질때 나타나는 공통점 현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뷴♡

 

운이 좋아지는 현상을 말씀드리기 전에!

 

이 점을 꼭 아셨으면 합니다.

 

 

밝은 해가 뜨기 전,

어둠이 항상 존재한다는 점~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

 

 
출처:unsplash

 

운이란 = 자연의 순리와 같아서

 

운이 나빴던 그 시기가 있어야만, 그 시간을 거쳐야만 ->

운이 좋아지는 시기로 추가 이동하여 -> 좋은 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자,

그렇다면 이제

 

여러분의 운이

상승운인지 확인해 볼까요?

 


첫번째,

부정적 생각은 No!

긍정적인 마인드로 바뀐다.

 

 

그동안

 

" 나는 왜 이렇게 태어났을까?"

 

" 나의 부모는 왜 나를 이렇게 밖에 못 키웠을까? "

 

" 왜그리 싸우고 내 눈앞에서 지지고 볶고, 버섯 볶듯~~"

 

" 깨나 볶으시지 ~ ㅋㅋㅋㅋ"

 

 

이렇게

내가 안 되는 이유를 가까운 관계 속에서 타켓을 집아

부모와 남편, 자식 , 직장동료 등

 

탓 탓 탓

 

탓 하던 입버릇이 ----> 확 줄어듭니다.

 

즉,

그들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 그래~

"당신들도 내 나이때 뜻대로 안되셨을테고, 이렇게 살길 바라지 않으셨을테죠."

 

"나를 우리 형제를 키우시느라 얼마나 힘이 드셨을까... "

 

 

 

그분들 / 그들을 이해하게 되지요.


두번째,

감사하는 마음이 생깁니다.

 

 

" 감사하다~~"

 

" 힘드셨을텐데... 키우느라"

 

" 힘들었겠다. 내 성격 맞춰주느라.."

 

" 우리 자식들 건강하게 잘 커주네 고맙네~"

 

" 내가 좀 아플때도 있지만 그래도

잘 걷고, 밥도 잘 먹고, 눈도 보이고 ...

하느님/부처님 감사합니다~~"

 

 

그래! 감사할 것이 참 많네

 

 

출처:unsplash

 

 

 


세번째,

안될거야 병에서 -> 될거야! 병으로

자신감 생기다

 

 

 

" 그래... 나까짓거 뭐 되겠어 늘 그렇지 뭐~"

 

" 난 안돼 ㅡㅡ ^ "

 

 

after

 

" 안 돼도 해보지 뭐 될 수도 있잖아 ~ 안되면 또 경험이지 이것두 "

 

" 이렇게 하면 될거 같은데.... 어때 해봐? ㅋㅋ "

 

 

그 전까지 이불 뒤집어쓰고... 매사 무기력하고 , 죽고싶고, 눈물나고 나는 안돼병에서 소용돌이 쳤다면..

 

나도 모르게 어느샌가

 

" 해볼래"

 

"만나볼래"

 

"될거 같은데. 뭐 안되도 it's okay

 

 

결국은 어렵고 힘든시기를

그만큼 견뎌내고, 터널구간을 버텨왔기에

강한 멘탈이 생긴 것이죠.

 

자신감 생긴다 ^^

 

 


네번째,

좋은 인연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아파서 병원을 가도, 친절한 간호사를 만나는 것이 아니라,

꼭 불친절하고 , 4가지 없는 사람을 만난다. 아파서 간 나를 더 아프게 만드는 사람들

 

상점을 가도

꼭 말 안통한다.

꼭 기분 찝찝하게 만드는 상인들..

 

 

그런데 , 운이 좋아지려고 하니

 

감기때문에 찾아간 병원.

 

의사가 너무 친절하네~~

 

슬쩍

 

" 제가 이래이래 해서요." 말해본다.

 

 

예전같으면,

 

"원래 다 그럽니다"

 

"하윤씨만 그런거 아니고요!! - -"

 

"그 정도는 별거 아닙니다 - -"

 

2번 상처받음. 흑흑

 


그런데 지금은

 

 

" 저희 병원에서 그거 볼 수 있는 기계 있으니, 한번 간단하게

봐드릴게요 . 아마~~ 괜찮을거예요~ 너무 걱정은 마시고요~~"

 

 

" 이 따뜻함... 보소"

 

" 나 운 풀리는 거 확실해!!! ㅋㅋㅋㅋ"

 

 

 

운이 나쁠땐,

별것도 아닌것에 혼나고,

대화 트러블 생기고,

 

특히 내 말에 지지해주는 사람 없다.

다 나를 이상한 취급을 했다면

 

이제는 나를 위로해주고,

나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는 사람들, 나와 호의적인 관계형성이 하나 둘 시작됩니다.

 

 

 


다섯번째,

나 자신을 똑바로 인지한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그동안 안다고 생각했는데....

허상이였다.

 

그냥 내 속에 갇힌 나였다.

새장 속 한마리 새였다.

 

 

운이 좋아지니

도수가 딱 맞는 안경을 맞춘 듯,

나라는 인간이(사람이) 명확하게 보인다.

 

 

 

출처:unsplash

 

 

나를 알게되니 좋은점이

더 많이 나를 다독여주게된다.

 

" 고생했어~~ 내가 다 알어~~ "

 

"우리 oo이를 내가 가장 잘 알지. 내가 맛있는거 사줄게~"

 

두 손으로 양어깨 감싸며 셀프 포옹을 해준다

 

 

나를 더 많이 사랑해주고 있다.

 


 

이 외에도

좋아하던 취향도 바뀌고

 

칙칙하고 그런 색을 좋아했다면 -> 밝은쪽으로 색이 기운다.

 

 

과거중심적 -> 현재에 집중한다.

 

과거를 곱씹던 습관이 줄어들고

 

현재를 더 많이 생각하니

 

후회하는 습관이 줄어들다보니 -> 우울감이 감소된다.

 

 

 

출처:unsplash

 

웃음이 서서히

나에게도 늘어나고 있다.

 


 

p.s 여러분

 

과거를 떠올린다는 것은! (후회와 반성 뿐)입니다.

 

 

대부분 과거를 떠올려서

미래를 더 힘차게 ! 이런 사람은 거의 없어요.

 

그 과거의 생각에서 계속 쳇바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래도 너무 미리 생각치 마세요.

 

아직 발생하지 않은 30분뒤, 하루뒤, 먼훗날 일을

미리 예측하고, 생각하는것 역시

걱정만 앞당깁니다.

 

 

 

인생을 잘 살기 위해서는

 

현재를 집중하고 ~

현재를 즐기면서 ~

적당량만 미래를 함께 준비하는 것입니다.

 

현재70 미래30 정도?

 

아시겠죠?

현재를 즐기세요~~

현재를 집중하세요!

 

 

 

자 오늘은 운이 좋아지는 현상을 얘기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몇개가 해당되실까요?

알고싶은 사주 상식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사주상담은 어디?

하윤사주!!!!!

 

모두들 행복해질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