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상식

저는 신강사주인가요?

반응형

상담을 하다보면

" 저는 신약사주 인가요? vs 신강사주인가요 ? " 라고 묻곤 하신다.

첫번째 이유는,

그냥 궁금해서~

두번째는,

모르니 확인받으려고~

내가 생각하기에 나는 신약 같기도 하고 신강인거 같기도 하고, 애매하다

무 자르듯 신약 또는 신강도 있지만 애매신약 , 애매신강도 있다는 점 알고 계시면 좋아요

-> 애매할 때는 좀 더 나와 가까운 쪽이 정답입니다

예) 나 날씬해? 통통해? => 보기 좋게 날씬해~ 이러면 통통한것!!

Q. 아래 그림 중 신약 , 신강은 누구일까요?

우리집에 새로운 인형 있다고 자랑하는 친구 말에

다른 반응 원 , 투

<정답>

손 잡고 " 야! 빨리 가서 보자 " 라고 말하는 여자아이 : 신강사주

" 난 네가 부러워~ "라며 속으로 생각하는 남자아이 : 신약사주

<신강사주 vs 신약사주 특징>

 
신강사주
신약사주
장점
자존감 높다.
추진력 좋다.
친화력 좋다.
모르는 사람 만나도 잘 친해진다.
남 배려한다
섬세하다.
모르는 사람 &장소에 예민하고
익숙한 곳만 편하다.
단점
1.자기 뜻대로 행동한다.
2.일단 저지르고 시작한다
대체로 신강은
상대 의견 묻지도 않고 & 또는 물어도 그냥 형식적으로 묻고 나서-> 결국은 자기 뜻대로 행동한다.
한단어로
"넌 재밌고 적극적이고 다좋은데 이기적이야.
1.의기소침. 자신감 부족
2.자기 중심성 약하다
3.주변인에게 의지하고픈 마음 속으론 강하다.
대체로 신약은
자존심 없고, 열등감도 없다.
다만! 잘사는 사람~ 잘나가는 사람. 자신감 뿜뿜하는 사람보고
부러워하고 우러러볼 뿐!
근데 겉으로는 자기가 자존감 높다고 말한다.
속마음은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
나도 저렇게 살고 싶다!
자존감 엄청 갖고 싶어함
한마디로
"넌 은근히 야망 큰데, 자신감이 늘 부족하더라~"

결론!

신강사주는 본인이 하고 싶은거 1~2개만 양보해라 => 그러면 사람들이 다 당신을 좋아하고 믿고 따를것!

신약사주는 자신감 좀 가져라~

자기 자신을 사랑해 주기!

하루에 감사하다, 소중하다 속으로라도 말해라~ 1년이면 외치기 전보다 내면 강화되있다

자신감만 붙으면 , 세밀해서 이것저것 잘 할 현모양처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