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지글자 12개 특징

소소한 행복이 꿈 사주 미토 특징 , 장점

반응형

 

 

평범하게 소박한 삶이 나의 행복  

 

 

사주 지지 未미토 프로필

 

음기운 | 동물 양 | 방위 남서쪽

 

지장간 정화&을목&기토

계절- 8월의 여름이 ~> 가을로 넘어가는 시점
( 물 없고 , 아직 매우 뜨거운 땅)

시간 낮1:30~3:30




안녕하세요 ~ 귀여운 저예요!
사주 지지에서
未미토를 담당하고 있는
동물 양입니다^^


저는 사진에서 본 것과 같이
몸짓도 작고 동글동글하니

겉으론 온순하고
부드러운 성격을 지니고 있어요!

그런데 제가 여름의 양이라
내면은 아주 강렬한 에너지를
품고 있죠!

 

사주 미토는
겉은 온순한 양
속은 뜨거운 여름의 열정 ~





 

사주 未미토는
아직 8월의 더운 여름땅이고

시간도 점심 먹고 졸려운
오후 1:30~3:30분으로써

끔벅끔벅
졸음이 오는걸
사장님한테 걸릴까

조마조마합니다.

그래서

사주 미토는

섬세함
예민 & 깐깐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대형마트 캐셔나 회사 경리처럼
돈 관리를 구멍 없이 하려면

미토 가진 사람에게
맡기면 깐깐하게
10원 한 장도 딱! 맞게
계산하겠죠?

  


여름 땅인 未미토는

과일의 단맛이
알차게 들어있는 시기로써

사주 미토를 갖고
계신 분들은

요리도 잘하고 ,
미식가들이 많고


직업도
요식업 & 제과제빵업
유리하시며
또 많이들  종사하고 계십니다.

: 필자 지인도

10년 대운에서
미토가 들어오면서
파 xxxx에서
근무하게 되었고

장기근속하면서
최근 일에 대한 딜레마로
진로상담을 해주었는데요

필자가 요식업이 잘 맞으니
파 xxxx에서 일하는 동안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도 따놓고

맛있는 빵집도 많이 다녀보고 해서

몇 년 후에 카페&빵집을
개업하라고 상담해주었습니다.


빵집에서  일하면서도
바쁘다 보니

아직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필자 지인도
본인이
이 직업이 그동안 해온 직업들 중
자신과 가장 잘 맞는 것을 알면서도
일이 고되고 연차가 쌓일수록
매너리즘이 빠지니
고민하는 시기였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럴 때 ~
멘토가 필요한 것입니다.


내가 흔들릴 때
길잡이 역할을 어떤 사람이 해주느냐에
따라서

그 사람의  인생이
꽃길로 가느냐
비포장길을 걷느냐
달라지게 됩니다.

여러분
사주 멘토 잘 ~ 만나셔야 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은
하윤을 잘 만 나신 겁니다.


제가 지금부터 운이 팍 풀리고 있거든요~
좋은 기운 팍팍 받아 가세요!










다시 글의 주제인
미토로 돌아와~


필자도 사주에 미토를
깔고 있습니다.

그래서 뭐만 먹었다 하면
백종원 님이 그렇게 빙의가
돼서 들어오십니다.

" 이건 소금이~ "
" 이건 설탕이~ "
" 맛이 있네 없네~ "

남들 입맛 떨어지게
음식 비평을 해댑니다.



미토 있으신 분들
남들 앞에서는
음식 비평은 노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

남 배려 잘하고
책임감 좋고


남에게 피해주기 딱 싫고
피해받는 것도 딱 질색!

내가 간섭받기도 싫으니
남 간섭도 안 합니다.


고집& 자존심 강합니다.


말 자부합니다.

화술 좋고 한데...
그만큼 구설수도 따릅니다.

미토는 동물 양이지만

좀 예민한 구석이 있기 때문에

말할 때
빈말을 잘 못합니다.

이따금씩
남에게 상처되는 말을
잘하죠 ㅠ


미토 인생 꽃길 조언

덕담을 많이 해주세요~


" 예뻐요~! "
" 잘하고 있어요~ "


말이 약점이 되는 사람들은
덕담 훈련이 개운 법입니다.

말은 뱉으면
다시 주워 담기 힘들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먼저 칭찬& 덕담을 하는
습관을 들여야

사람들과
관계가 틀어지는 일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미토는 좀 깐깐하다
말씀드렸죠?

뾰족한 것도 잘 맞겠죠?


직업

한의사 , 간호사 , 의사
피부미용 (여드름 압출 , 눈썹 문신 등)

요식업

경리

힐링하는  리조트도 잘 맞습니다



또한 매우 중요한 것이

사주 지지 미토는
뜨거운 여름 계절이라
역마 성을 갖고 있기에


: 사주에서 화기운들은
에너지가 강하여

돌아다니면서
그 에너지를 빼줘야
밸런스가 맞습니다.


사주 지지에
사화
오화
미토를
갖고 계신 분들은

역마 성으로써
돌아다니는 직업을 가지시거나
에너지를 확 풀어줘야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주 지지 미토는

온순한 듯
예민하여

소박해도 되니
안정적이고
편안한 삶을
지향합니다~

내가 예민하니 결핍인 안정성을
더 원하는 것이지요

삶이 안정하고 싶다면?!

예민함을 덜어내고
남들과 파이팅하기보다는
마음 수양을 통해~

좋은 게 좋은 것이라는
마음을 갖고 살아가시는 것이
개운 법입니다.


사주 지지 미토를
갖고 계신 여러분!

여러분은 잘되실
운명입니다
(타로 마스터 정회도님 말씀 인용)

같은 미토를 갖고 있는
하윤이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이상 하윤 사주였습니다.

(글 도움되셨다면?)
(복채로 좋아요 하트 눌러주세요!
)
고맙습니다

반응형